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빨래 냄새 제거 쉽고 빠르네요?

#빨래냄새제거



세탁을 해도 나는 퀴퀴한 악취
하루이틀도 아니고 진짜 골치아프네요.


그동안 추운 날씨 탓에
집안 환기를 잘 못해서 그런지
습하고 빨아도 없어 지지가 않아서
빨래 냄새 제거 가 필요했어요.


그렇다보니까 세제나 섬유유연제만
더 쓰게 되고 그래도 소용이 없네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빨래 냄새 제거 를 할수 있는지 알아봤는데 


다행히도 간단하게 할수가 있었어요
그 방법을 공유해드릴게요.


빨래 냄새 제거 에 좋은
첫번째 방법은 식초에요.


세탁을 하고 난뒤에 헹굼때
섬유유연제 대신에 넣으면
어느정도 없앨수 있더라구요.










식초를 사용할때 중요한점은
많은 양을 넣지 않는게 중요해요.


그래야 더 빠르게 마르고
더 심해지는걸 막을수 있어요.


살균도 해주면서 동시에
탈취에 도움을 줘요.


빨래 냄새 제거 에 좋은
두번째 방법은 베이킹소다에요.







 

 


세탁을 할때 세제와
같이 넣어주세요.


베이킹소다 반 컵을 넣어주면
천연 세제 역할을 해서
빨래 냄새 제거 에 어느정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빨래 냄새 제거 에 좋은
세번째 방법은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세탁을 하기전이나 후에
칙칙 뿌려주면
빨래 냄새 제거 를 할수가 있어요.


식물이 뿜어내는 향균물질이에요.

​그래서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을
살균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빨아도 smell이 나는 이유는
습기로 인한 세균이 생겼거나
세제찌꺼기 때문에 생기는 거라서
향균도 중요하더라구요.











빨래 냄새 제거 를 하려면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균을 제거해서
없애줘야 되는데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써보니까
그런 역할을 해줘서 좋았어요.


그동안 계속 퀴퀴하거나
쉰내가 나던 수건에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뿌렸더니


쉽게 없어지길래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빠르고 좋더라구요.


 

 








비슷한 제품도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함량이 제일
높고 정제수, 솔oil, 편백정유로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사용하고 있어요.


세탁을 하고 난 뒤에
건조할때 몇번 뿌려주니까
옷에서 나던 불쾌한 smell이
쉽게 없어지더라구요.


세제도 많이 넣어보고
세탁을 몇번씩 하기도 했는데







 







한번 배어버린 건
잘 없어지지가 않았어요.
이번에 빨래 냄새 제거 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알게된건데


섬유유연제는 수분을 머금고 있는
성분이라서 많이 사용하면
더 잘 마르지 않는다고 해요.


쉰내가 나지 않게하려면
건조를 확실히 하는게 중요한데


과도한 양을 사용하는건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적당량을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또 없어지지 않는 쉰내로 섬유탈취제를
사용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진한 인공향이 나고 화학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에 안좋고 오히려 더
역해질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빨래 냄새 제거 를 하려면
피부에도 해가 되지 않고


빠르게 없애주는 이 방법을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빨래 냄새 제거 로 
신경쓰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