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쌀벌레 생기는 이유 알고 나니 쉽네?

#쌀벌레생기는이유


쌀벌레 생기는 이유 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그동안 보관할때
따로 담아서 놓지 않고
자루에 그대로 방치했거든요.


그 상태로 조금씩 퍼서
밥을 하고는 하는데
밀폐가 잘 안되서 그런지
바구미가 자꾸 보이더라구요.

 

 

 






최근에 또 생겼는데
처음 있던 일이 아니다보니
쌀벌레 생기는 이유 가 궁금해졌어요.


검색해보니까 높은 온도와
습도에서 많이 생긴다고 해요.


특히 겨울철에는 집안의 환기도
부족해지고 난방으로 인해
따뜻해지니까
쌀벌레 생기는 이유 가 된다고 하네요.


또 하나는 유통과정에서도 
있을수 있다고 해요.


속에 알이 있었다면
그게 부화해서 갑자기 급속도로
퍼질수도 있어서


쌀벌레 생기는 이유 가 
될수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독한 살충제를 
쓸수도 없으니까
그게 더 문제더라구요.


이렇게 쌀벌레 생기는 이유 는
높은 온습도에서 보관을 잘못했을때 뿐만 아니라
유통과정에도 얼마든지 생길수 있으니


평소 잘 알아두고
예방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이런 bug가 나타나지 않게 하려면
밀폐가 잘되는 통이나 용기에 담아
두는게 가장 좋고


마늘이나 고추 등
매운것을 같이 넣어 두는것도
괜찮다고 해요.










또 냉장고에 두면
생길수 없다고 하니까
그것도 쌀벌레 생기는 이유 를
예방하는 좋은 tip인것 같아요.


쌀벌레 생기는 이유 를 알아보면서
퇴치에 많이들 사용하시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알게됐어요.









나무에서 나오는 향균물질인데
해충이 기피하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쌀벌레 생기는 이유 를
막아준다고 해요.


평소 놓아둔 근처에
자주 뿌려주고 이미 생겼다면


보관했던 곳의 입구를 열고
근처에 뿌려주면
쉽게 퇴치가 가능할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도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는데 함량이 높고
성분이 좋으니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구매한 뒤에 
박멸에 사용해봤는데


이미 바구미가 생겨버려서
그냥 다 버릴까 하다가
혹시나 하고 이 방법을 써봤거든요.










그랬더니 다 없어지더라구요
도움이 되서 다행이었어요.


bug가 생겼다면 빠른 시일내에
쌀벌레 생기는 이유 를 없애야지
다시 먹을수가 있어요.


오래 두게되면
맛이 없어지고 엄청나게 많은 양이
생겨버릴수가 있어서
그냥 버리시는게 좋아요.

 








다행히도 저는 오래되지 않아서
빨리 복구할수가 있었네요.


쌀벌레 생기는 이유 를 알아보면서
이 꿀팁을 알게 됐는데 많은 분들이 퇴치제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예방도 해주니까
그런점에서도 좋더라구요.

 





​​



아무래도 화학첨가물이 있고 
냄새가 독한 살충제는 
좀 꺼려지는게 사실이거든요.


아이들이 있으니까
그런점도 생각안할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 방법은 아무래도
자연 유래 성분이고 숲향만
나다보니까 그런걱정이 없었어요.

 

 







지금까지 쌀벌레 생기는 이유 와
해결법을 알아봤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