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셀프새집증후군 진짜 쉽네?

#셀프새집증후군


신축건물로 이사를 하게 되면
많은 분들이 건강상의 문제들을
경험하시더라구요.


증상도 여러가지 인데
피부질환, 호흡기질환도 있지만


가벼운 두통에서 부터
질병,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셀프새집증후군 이 중요하다고 해요.

 

 











신축건물에서는 유해물질이 매일 매일
나오는데 여러가지 건강상의 문제를
유발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해요.


처음에 증상이 생기지 않아도
피부에 닿고 호흡기로 들어가


축적되기 때문에 미리 차단하는게
가장 중요한
셀프새집증후군 인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중 하나가
베이크아웃인데


보일러 온도를 35도 이상으로
높혀서 하루 10시간씩
돌리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그 시간동안에는
집에 머무를수 없고
바닥재나 벽지가 들뜰수 있는
단점도 있어서


요즘에는 셀프새집증후군 에 잘
하지 않더라구요.








​​





그렇다고 유해물질을 제거하지 않고
그냥 이사를 하게 되면


각종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고 냄새를
유발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해요.


건축자재나 페인트, 새 가구, 바닥재
등등에서 나오는 해로운 분자는
입주를 하기 전 없애는게
가장 좋은 셀프새집증후군 이에요.













그래서 저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보다가 업체에서도 사용하는
피톤치드 시공을 하기로 했어요.


식물에서 뿜어져 나오는
살균물질로 공기정화 ,냄새제거에
좋아서 공기탈취제로 사용되지만


건물에서 나오는 해로운 성분을
중화해서 없애주는 역할을 해서
셀프새집증후군 에도 사용되요.


피톤치드 스프레이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이 제품이 많이 사용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구매해서
셀프새집증후군 을 하게 됐어요.


집안 곳곳에 뿌렸더니
은은하고 상쾌하게 나는 향이
진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게 아니라
자연 그대로의 성분이라서 좋았네요.











새 가구에서도 나온다고 해서
문을 다 열어서 분사하고
집안 곳곳 며칠동안 뿌리면서
셀프새집증후군 을 했어요.


그렇게 꾸준히 하고 나니까
빠르게 해결되서 좋더라구요.


새집냄새가 굉장히 심하게 나서
신경이 쓰였는데 셀프새집증후군 을
하고 난 뒤로는 다 사라졌어요.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을
없애주니까 냄새도 사라지더라구요.


아이들이 있어서 더 꼼꼼하게
알아보고 했는데 다행히도
이 방법을 사용하고 나서
만족하고 있네요.

 



이사하고 악취를 맡다 보니
머리가 아파서 신경이 쓰였는데
셀프새집증후군 을 하고 나니
그런 증상도 생기지 않게 됐네요.














이렇게 예방을 잘 하고 지금은
공기탈취제로 사용중이에요.


집안에서 나는 불쾌한 smell 도 없애주고
정화해주니까 셀프새집증후군 말고도
유용하게 잘 쓰이더라구요.

 


신축건물로 이사를 할때는
저처럼 꼭 미리 예방하는게 좋아요.





 





셀프새집증후군 으로
제가 했던 방법 공유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