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임산부 선물 추천 칭찬 받았어요!

#임산부선물추천



지인이 얼마전에
아기를 가졌어요.


그래서 만나는 김에
축하를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마음을 표현할까
임산부 선물 추천 을 찾아봤네요.


검색을 해봤는데
너무 많아서 어떤걸 해야되나
고민을 했었는데












곧 입덧이 심해질 시기라서
도움이 될만 한게 없을까 알아봤어요.


임산부 선물 추천 글을 봤지만
딱히 마음에 딱 드는게 없더라구요.


제가 출산하기 전을 생각해보니
받았던 것들 중에
향균탈취제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주변에서 나는 온갖 냄새로
입덧이 심했거든요
조금만 맡아도 속이 울렁거려서
힘들었는데

 










친구가 임산부 선물 추천 받아 산걸로
잘 버틸수가 있었던것 같아요.


저도 검색해보고
임산부 선물 추천 을 받아보니까
아무래도 제가 가장 도움이 됐던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딱인것 같았어요.


식물이 뿜어대는 향균물질로
공기정화나 탈취의 역할을 해주는데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분해해서 없애주기도 하고
정화를 해서 근본적인 이유를
없애준다고 해요.










냄새에 예민한 임산부 선물 추천 으로
정말 딱인것 같더라구요.


비슷한 제품들도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걸 구매했어요.


또 전체가 정제수와 편백오일, 솔정유
이렇게 3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으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이런 탈취제에는 흔히
계면활성제나 방부제 같은
화학성분이 들어있다고 하거든요.





 






그런데 그런것도 일체 없어서
임산부 선물 추천 으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임산부 선물 추천 글을 찾아보면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결정했는데 준비하면서
제것도 사서 미리 써봤거든요.


예전에 쓸때도 좋았지만
다시 써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집안 곳곳에 분사해보니까
불쾌한 냄새도 사라지게 해주고
공기도 정화해줘서
임산부 선물 추천 말고도 좋네요.










임산부 선물 추천 이 제품을
지인한테 줬더니
써보고 다시 연락이 왔어요.


안그래도 입덧이 시작되서
주위에서 나는 온갖 냄새가
자꾸 신경쓰이고 속이 안좋아지는데


이 제품 덕분에
잘 지나가고 있는것 같다고 해요.





​​





이 향균탈취제를 뿌려두면
불쾌한 악취가 금방 사라진다고 하구요.


임산부 선물 추천 이 아니어도
평소에 향만 진하게 나는
방향제 같은걸 쓰는것도 싫었는데


이건 순하고 은은한 식물 추출물에
상쾌한 향이 나는데
인위적으로 만들어진게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든다고 해요.


받는 사람이 좋아해주니까
주는 저도 굉장히 뿌듯했어요.











어떤걸 주는게 뜻깊을까
생각하다가 결정한건데
제가 직접 써봐서 더 잘 아니까
좋았던것 같고


향균도 해주면서
탈취도 해주니까
더 쓸모가 많은것 같아요.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 많을때
집안에 자주 분사하면서
쓰고 있는데


앞으로도 여러모로 잘 활용할수
있을것 같아서 좋네요.










혹시 다음에 또
이런 마음을 표현할 일이 있다면
또 선택할것 같아요.


저처럼 고민이신 분들께
임산부 선물 추천 해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선물세트 - 비건인증 100% 자연유래성분 :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원액 스프레이 편백나무 편백잎 수액 편백원액 피톤치드액 편백액 셀프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제거제 새집 새차 새가구 탄 냄새제거 없애는 방법 청소 셀프 베이크아웃 방법 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