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페인트냄새제거 성공했네요?

#페인트냄새제거


요즘 셀프인테리어 많이들 하시죠?
집콕을 하고 있는 요즘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어서
셀프 인테리어를 하게 됐어요.


여러곳에 칠을 했는데
악취가 생각보다 심했어요.


아무리 환기를 해도 페인트냄새제거 가
되지 않아서 엄청 고생했네요.














어떻게 해야 페인트냄새제거 를
쉽게 할수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검색해보고 방법을 알아봤죠.


칠을 하고 난 뒤에
페인트냄새제거 를 해주지 않으면
건강에도 해로울수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나오는 유해물질이
해롭다고 하네요.


그래서 페인트냄새제거 를 꼭 하는게
건강에도 좋은데 특히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는 필수인것 같아요.











페인트냄새제거 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환기를 자주 해주는것 만으로도
도움이 되는데


하루에 3시간 이상은 창문을 열어
해주는게 페인트냄새제거 에
어느정도 도움이 되요.


하지만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때는
환기를 오래 할수가 없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페인트냄새제거 에
좋은 탈취제를 같이
사용하는게 도움이 되요.


탈취제는 종류가 많지만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야
순하고 해롭지 않아요.


페인트냄새제거 에 좋은 탈취제는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있어요.


식물이 뿜는 향균물질로
단순히 향으로 냄새를 덮는게 아니라
냄새를 유발하는 유해물질을
중화하고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비슷한 제품도 종류가 많지만
함량과 성분을 잘 따져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페인트냄새제거 에 가장 많이 쓰이는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는
함량이 가장 높으면서
화학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어린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전 성분이 정제수, 편백정유, 솔오일
이렇게 세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다른 첨가물이 없어 좋더라구요.


페인트냄새제거 로 걱정이 많았는데
집안에 며칠 뿌렸더니
쉽게 사라져서 좋았네요.


진한 향으로 덮는건
더 좋지 않다고 해요.












요즘 방향제나 탈취제가 많지만
인공향으로 잠시 덮는건
향이 사라지면 다시 날수 있고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인체에도 해롭다고 해요.

 


그래서 페인트냄새제거 에는
이 방법으로 원인을 제거하는게
가장 빠른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새집에서 나는것도
쉽게 제거해준다고 해요.












각종 해로운 성분들을
제거해서 원인을 없애 주니까
더 빠르게 해준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를 한 뒤나 새집 smell에
오랜 시간 노출된다면


굉장히 해롭기도 하고
발암물질이 섞여있는 만큼
꼭 제거를 하는게 좋아요.



 

 






칠을 하고 난 뒤나
신축건물로 이사를 한 다음에는
꼭 이 방법으로 하시는걸 강추해요.


저 같은 경우는 평소에 공기탈취제로도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
불쾌한 악취들도 빨리 없애줘서
좋더라구요.

 





​​

 



이렇게 잘 안 없어지는 smell로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