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새집증후군 제거 완전 간단하네요?

#새집증후군제거


신축건물로 이사를 앞두고
새집증후군 제거 로 고민이 많았어요.


인터넷에만 검색해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었고


관리를 해주는 업체도 있었기 때문에
어떤게 좋을까 많이 고민했네요.


전 셀프 새집증후군 제거 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왜냐면 나오는 유해물질이
건강에 굉장히 해롭다고 하잖아요.


특히 저희 아이는 아토피가 있어서
그 증상이 더 심해질수도 있다고 해요.


또 악취를 유발하고
여러가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수
있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는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어떻게 새집증후군 제거 를 해야될까
꽤 오랫동안 알아봤는데
베이크아웃을 할까 생각했죠.


아무래도 많이들 하시는 방법이라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베이크아웃도 
100% 제거할수 있는게 아니고
요즘처럼 어중간한 날씨에는











난방을 35도이상으로
올리는것 조차 쉽지 않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에 별로라고 해요.


하루에 10시간씩 35도 이상의 온도로
며칠동안 해야되는데
복잡하고 번거롭고 걱정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간편하게
새집증후군 제거 를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게 됐죠.









그러다가 피톤치드 시공을 알게됐어요
요즘 업체에서 많이 한다는 걸
직접 할수가 있더라구요.


보다 간단하고 좋을것 같아서
자세히 알아보게 됐어요.


식물에서 나오는
향균물질로 공기정화, 냄새제거 등
여러가지로 좋다고 해요.






 






또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해로운 입자들을 중화해서 
제거해버리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제거 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 중에서도


함량이 가장 높고
화학첨가물이 없는 걸로
하게 됐어요.

 











전체가 정제수와 솔오일, 편백정유
이렇게 3가지의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되어있어서 순하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새집증후군 제거 에
사용하신다고 해서
후기들을 읽어보고
구매했는데 


하고 보니
정말 잘한 선택이었네요











집안 곳곳 며칠동안 
피톤치드를 뿌리고
환기를 했어요.


직접적으로 제거해주는
방법이기 때문에
새 가구나 벽지, 바닥 등
곳곳에 다 뿌려줬죠.












그렇게 며칠동안 다 뿌리고
이사를 했는데 좋았어요.


악취도 다 없어지고
집안 공기도 좋아져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네요.


이런 smell이 나는 이유도
다 해로운 입자들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걸 다 없애야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 제품으로 하고 나니까
며칠만에 다 사라지네요


번거롭지 않고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이사하고 나서도
잘 지내고 있고 아이의 아토피도 더
심해지지 않고 오히려 좋아지더라구요.


건강에 굉장히 해롭다는걸 알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수가 있어서 좋아요.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새집증후군 제거 가 걱정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