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탄냄새 제거 이거 쉽네요?

#탄냄새제거



제가 원래 건망증이 좀 심한데
그래서 요즘 또 냄비를 자주
태워먹어서 탄냄새 제거 가
문제였어요.


얼마전에도 국을 올려놓고
그대로 낮잠을 자버려서
다 태워버렸네요.









그래도 다행인것 냄새를 맡고
바로 잠에서 깼지만


주방이 연기와 냄새로
난리여서 탄냄새 제거 가
문제였어요.

어떻게 해야되나 망설이다가
창문을 일단 다 열었는데
그래도 해결이 안되네요.


냄비는 새로 사면 끝인데
집안 가득 배어버린 걸
어떻게 해야 탄냄새 제거 가
될지 고민이더라구요.






 

 





그대로 놔두니깐
방안까지 배어버려서
신경이 쓰였죠.


환기를 아무리 해도
이미 벽지나 커튼 등에 배었는지
없어지지가 않더라구요.



급하게 집안에 있던 탈취제를
뿌렸더니 섞여버려서 오히려 더
역한 악취가 났어요.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향은
잠시 덮어줄수는 있지만
완전 없애줄수는 없고 결국 섞여서
더 심하게 나더라구요.




 

 





탄냄새 제거 는 커녕 오히려 더
안좋게 나니까 다른 방법을
찾아 보게 됐죠.


고민을 하다가 검색을 해보니까
많은 분들이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편백나무에 있는 향균물질이
악취를 유발하는 유해성분을
중화해서 제거해주기도 하고

공기정화에 까지
도움을 준다고 해요.

 








자연 유래 성분이기 때문에 순해서
탄냄새 제거 나 여러가지 용도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비슷한 성분의 탈취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함량이 높고
화학첨가물이 일체 들어있지 않은
이 제품을 골랐네요.











탄냄새 제거 를 하려고
집안 곳곳에 분사했더니
은은한 숲향이 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분명 처음 사용해보는데
익숙한 상쾌함이 느껴지고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탄냄새 제거 를 위해서
커튼이나 방안, 벽지 등에
다 분사를 했어요.











불쾌한 게 가득했는데
이 스프레이를 자주 뿌렸더니
신기하게도 금방 악취들이
사라지는것 같았어요.


물론 창문을 열어 환기도 해주면서
며칠 꾸준히 분사했네요.


잠시 덮기만 하거나
섞이지 않고 원인을
제거해준다고 하는데











그래서 탄냄새 제거 가
더 쉽게 된것 같네요.


보통 이런 제품에는
계면활성제나 인공향료, 방부제 등이
섞여있거든요.


하지만 이건 정제수와 편백정유
솔오일 로만 되어있어서
화학성분이 전혀 없더라구요.










순하고 탄냄새 제거 는
빠르게 해주니까
만족스러웠네요.


그렇게 며칠 집안에 뿌리고 나니까
이제는 불쾌한 악취가 나지 않아요.


탄냄새 제거 아니어도
공기탈취제나 섬유탈취제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거든요.


그만큼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쓸것 같아요.







지금은 탄냄새 제거 가 아닌
공기정화용으로 사용중인데
집안에서 나는 불쾌한 smell도
없애주니까 좋네요.

저처럼 인공향이 싫거나
집안에서 나는 걸
빠르게 없애고 싶으시다면
한번 써보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순수백과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1.5L 세트 : 순수백과

100% 자연유래성분 | 비건인증완료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