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폭러rucci

집게벌레 퇴치 이제 좀 감잡았어요!

요즘 화장실 집게벌레가 종종
눈앞에 거슬려서 퇴치한다고
애먹었던게 한두번이 아니었거든요.

다행히 잘 사용을 하지 않는
거실방향 욕실이라서 방역까지
생각은 안하고 있었는데요.

하필 안방에 전등이 나가면서
이쪽을 쓰기 시작했거든요 ㅠㅠ

그때부터 화장실 집게벌레 퇴치
전쟁을 시작했는데 ㅠㅠ..


​​
처음 잡았던 벌레로 끝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욕조 주변에 깨진틈이 있는데
그 사이에서 뭔가 찔끔찔끔
움직이더니.. 집게벌레 하나가
톡!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몰랐는데 화장실 집게벌레 퇴치
할려면 이런데를 집중적으로 보면서
퇴치약을 뿌려야 된다더라구요ㅜ



저는 하수구나 창틀..
이런곳에서 나타나는줄 알았는데
오히려 이런 깨진 틈새에 숨어서
알을 낳고, 새끼가 부화를 할때까지
숨어 지낸다고 한답니다 ㅠㅠ..

욕조를 깨서 확인을 할수도 없고
참 갑갑하더라구요.

 



다행히 보자마자 신랑이
기겁을 하고 집게벌레 퇴치를 하긴
했었지만 ㅋㅋ 그래도 같은 해충을
이 장소에서 또 봤다는 것 자체가
영 찜찜하더라고요.

아이도 하원하고 집에오면
젤 먼저 손을 씻고 물을 쓰는곳이라
위험하기도 하고요.



집게벌레가 갖고 있는 집게!
이 손??이 강해서 사람에게 상처를
낼수도 있다고 하니까 어린애한텐
또 위협적일 수 있잖아요.

 

 


그게좀 걱정스러웠던 부분이라..
퇴치약만 주구장창 뿌려놓는다고
집게벌레 퇴치에는 효율적이지
못하다고 판단이 됐었거든요.

창문을 수시로 열어놓고
약을 도포해 두다가 사실 박멸에
도움된다는 업체를 불러볼까도
몇번 고민을 해봤걸랑요.
​​
근데 이 후로 벌레들을 본적없었고
혹여나 나올걸 대비하는 거였기땜에..

집게벌레 퇴치 약 대신에
아예 기피제를 사용해보기로 헀어요.

 


이런게 벌레들이 싫어하는
특유 물질?향? 그런 성분 원리를
사용해서 퇴치를 하는 방법인데

자극만으로도 손쉽게
화장실 집게벌레부터 각종 집안의
해충들을 퇴치할때 쓸수있다네요.



사용을 하는 원리도 간단했어요.
찝찝하다고 생각하는 그 장소에다
직접적으로 뿌리기만 하면되요.

물로 헹구거나 닦거나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건조되길 두면되더라고요.
​​
향도 굉장히 익숙했는데
이게 라벤더 천연에센셜오일
그리고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이 주요 성분들이 항균과 탈취에도
뛰어나서 세균억제 및 냄새제거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해요.

벌레들이 살수없는 환경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며
집게벌레 퇴치를 하는데도 좋은
영향을 주기도 한다네요.
​​
매일 화장실에 갈때마다
하수구, 세면대, 변기주변, 욕조 등
찜찜하다고 느끼는 곳곳마다 이걸
열심히 도포를 해두었어요.


집게벌레 퇴치를 한다는 느낌보다
뭔가 위생적으로 환경을 바꾸는 느낌이
더 강하게 느껴지긴 하는데 ㅎㅎ

이러면서 자질구레하게 보였던
화장실 벌레들도 은근히 안보이네요ㅋㅋ



그래서인지 몰라도 다행히
아직까지는 화장실 집게벌레들
모습은 보이지 않고있어요.

그때 잡았던 녀석들이
전부였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요 ㅠㅠ



이거라도 인식하고 울집에
더이상 들어오지 말라고 미리미리
예방해야 제 마음이 더 놓일것 같았거든요ㅎ

집게벌레 퇴치 순하게 하고 싶다면
이런식으로 해보셔도 좋을듯요^^

 

 

순수백과 라벤더 300ml : 순수백과

순수백과 라벤더 안티버그 300ml - 좀벌레 쌀벌레 권연벌레 퇴치제 퇴치법 퇴치약 원인 물린자국 트랩 화장실 옷 좀 쌀 화랑곡 나방 애벌레 유충 알 제거제 기피제

brand.naver.com